티스토리 뷰

 

 

 

 

묵호항에서 속초로 가려는데

 

삼척에 있는 사촌동생이 연락이 와서 삼척항으로 갔습니다~

 

동해를 왔으면 회를 먹고 가야겠죠~!?!!

 

맛난사진 잔뜩 올립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삼척항은 작은편이에요~

 

작은 규모의 항구

 

 

 

 

 

 

 

 

요집으로 골랐습니다~

 

오징어 세마리와 쥐치 1Kg

 

 

 

 

 

 

 

 

빠른 손놀림으로 오징어를 손질 하시는 아주머니

 

 

 

 

 

 

 

 

껍질은 기계로 벗기시더라구요~

 

요샌 다 기계로 한다고...

 

 

 

 

 

 

 

 

얘네들은 다 뭘까요?? 이름 아시는분...

 

 

 

 

 

 

 

 

 

맨 오른쪽에 입쭉~ 나온녀석이 쥐치랍니다~

 

웃기게 생겼어요~ㅋㅋ 

 

 

 

 

 

 

 

 

 

주렁주렁 물고기를 말려놓으셨어요~

 

 

 

 

 

 

 

 

이 녀석도 쥐치랍니다~

 

 

 

 

 

 

 

 

 

외계인이 내려왔다~!!ㅋ

 

 

 

 

 

 

 

 

쥐치녀석들도 손질되었어요~

 

 

 

 

 

 

 

 

짜잔~ 맛나겠죠~^^

 

푸짐해요 푸짐해~~

 

 

 

 

 

 

 

 

쥐치회~

 

 

 

 

 

 

 

 

오징어회~

 

 

 

 

 

 

 

 

서비스로 맨 오른쪽을 주셨는데

 

이름을 까먹음...ㅡㅡ;;

 

 

 

 

 

 

 

셋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배불리 먹었답니다~

 

 

 

 

 

 

 

이튿날 이번엔 속초로~!! 고고씽~

 

 

 

 

 

 

 

이번엔 아바이마을입니다!!

 

 

 

 

 

 

 

 

속초중앙시장 옆 순대국 골목~

 

 

 

 

 

 

 

이집으로 정했습니다~ㅎㅎ

 

다들 거기서 거기겠죠~

 

 

 

 

 

 

 

전 아바이국밥

 

여친님께선 소머리 국밥~

 

 

 

 

 

 

 

 

국밥 정말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아바이국밥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다 먹고 소화도 할겸 속초 중앙시장에 들렸습니다~

 

 

 

 

 

 

 

 

 

 

일본 방사능 때문에 말이 많은데 안심하셔도 되요~~^^

 

 

 

 

 

 

 

 

 

이거 정말 홍게빵 맞아요

 

안에 게살이 들어있어요~ 쪼금~ 맛도 나고요~ 쪼금~ ㅎㅎ

 

 

 

 

 

 

 

 

 

속초에서 더 올라와서 이번엔 고성!! 명태축제장입니다~~

 

 

 

 

 

 

 

 

 

꽃 마차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명태축제장인지 한번에 아시겠죠?ㅎㅎ

 

 

 

 

 

 

 

바로 옆이 바다라는게 인상적이에요~

 

 

 

 

 

 

 

10월 27일  마지막날이라도 사람이 무척 많아요~

 

 

 

 

 

 

 

 

왠 코끼리가 여기 있지?

 

가까이 가보니~

 

 

 

 

 

 

 

 

아이들이 맨손으로 명태를 잡고 있네요~

 

 

 

 

 

 

 

슈슈슉~ 손이 빠를까요? 명태가 빠를까요??

 

 

 

 

 

 

 

고성명태잡이소리 행렬도 지나가고~

 

 

 

 

 

 

 

 

한쪽에선 팔씨름이 열렸어요~저 두분은 결국 비기셨지만요~

 

 

 

 

 

 

 

댄스 무대~ 빠빠빠~

 

 비록 크레용팝은 아니지만 흥이 납니다~^^

 

 

 

 

 

 

 

 

앗~! 저건은 군함인가?

 

 

 

 

 

 

 

맞는것 같아요~ 군함~ 그냥 지나가는 중...

 

 

 

 

 

 

 

어디로 가는걸까요??

 

 

 

 

 

 

 

 

정말 멋지네요~

 

 

 

 

 

 

 

오~ 이건 뭐지?

 

샌드 아트라고 하네요~

 

 

 

 

 

 

 

진짜 모래에다가 색을 입혔어요~

 

 

 

 

 

 

 

 

이 배로 예전에 명태를 잡았나봐요~

 

 

 

 

 

 

 

 

 

연이 정말 높이 올라갔어요~

 

 

 

 

 

 

 

행사장 한편에 호떡의 달인님께서 계셨어요~

 

근데 저흰 만두를 사먹었답니다~ ㅎㅎ 

 

 

 

 

 

 

 

 

이곳이 들어오는 입구였네요.. 저흰 이상한 골목길로 들어왔거든요~

 

 

 

 

 

 

 

 

저쪽 무대에서 낯이 익은 목소리가 들리길래

 

줌으로 땡겨봤더니~

 

 

 

 

 

 

 

 

전원주님과 쉐프님께서 명태요리법을 알려주시고 있으시더라구요

 

 

 

 

 

 

 

 

좀 흔들렸네요~

 

 

 

 

 

 

 

마지막으로 명태열차~ㅎㅎ

 

이렇게 1박2일의 동해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급~ 여행이라서 계획을 계속바꿔가며 이리저리~

 

춘천서부터 약500Km를 달렸네요~

 

추암촛대바위, 묵호 벽화마을 논골담길, 삼척항, 속초 아바이마을, 고성명태축제~

 

빠듯해보이지만 여유롭게 다녔답니다~^^

 

2013년도 10월의 마지막 주말을 정말 알차게 보낸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남은 10월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