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퇴근 후

기다렸던 앤트맨 앤 와스프~

아무래도 어밴져스 인피니티워를 보고 난 후 더 더욱 기다려졌던 것 같네요.

 

 

 

전 그리고 KT VIP라서 무료로 볼수있었답니다~

 

앤트맨 1편과 비교했을때 제 생각으로는 2편이 더 재미있었어요

더 다양한 볼거리와 중간중간 개그가 영화를 더 집중하게 만들더라구요

그리고 행크 핌 박사가 아내를 양자영역에서 어떻게든 구해내려고 계속 노력하고

스캇도 딸과 같이 지내려고 FBI눈을 속여가면서 노력하는거 보면

가족과의 사랑을 위해 포기하지 않는걸 보면서 

데드풀2 와는 또 다른 가족 영화로 추천하고 볼만합니다

제가 손이 근질근질해서 더 이상의 얘기는 안쓰려고요 ㅋㅋㅋ

꼭 영화를 보시기를 바랍니다~ㅎㅎ 꼭!

 

아~! 쿠키영상 두 개나 나온답니다~~

왜 앤트맨이 인피니티워에 안나왔는지도 알 수 있었어요

타노스...정말이지 에휴...

아무튼 이제 캡틴 마블을 기다리게 되네요

그때까지 기다리기가 힘들듯...ㅠ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Happy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레이크에 이상 증상!!  (0) 2018.07.05
불닭볶음면~! 짜장맛~!  (0) 2018.04.11
설문조사하면 돈을 준다?!!  (0) 20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