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 일상

불닭볶음면~! 짜장맛~!

눈웃음 2018. 4. 11. 22:21

 

 

출출한 차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내눈에 들어온 불닭볶음면~ 그것도 짜장..ㅎ

블로그에서 리뷰를 한걸 봐서 저도 한번...해보자 해서 샀어요~ㅎㅎ;;

 

제가 매운걸 막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에요

그런데 그 청량고추같은 매운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매운맛은 별로 잘 못 먹어요

그런데 고추냉이, 겨자 이런 매운맛은 좋아라 해서 잘 먹어요~ㅎㅎ

 

 

 

포장을 뜯고 보니 안에는 액상스프만 들어있어요~

건더기 스프는 따로 없더라구요...

건더기가 면과 같이 있는데 한번 양을 볼까해서

면을 꺼내고 속을 까보았는데....

 

 

 

이건...뭐지....

정말....건더기...저게 다에요.... 뜯다가..쏟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면에 붙어있지않았어요....ㅠ

완두콩이 2개라니...

 

 

아쉬움을 뒤로한체.. 물을 붓고...

물을 쉽게 덜어내기 위한 구멍을 표시해놓은 곳이 있더라구요~

저 구멍도 칼집을 해놓은것 같은데 잘 보고 뚫으셔야 해요~ㅎㅎ

그리고 물을 따라버릴때 화상에 주의하세요

구멍을 제대로 뚫지 못하면 물이 천천히 빠져나가서 그만큼 오래 들고 있어야 되요...

 

 

 

물을 덜어내고 액상 스프를 붓고 쉐키쉐키~~

섞습니다~~

 

제가 섞어보겠습니다~

쉐끼쉐끼~! 슉~! 슉~!

 

 

딱 보면 평범한 짜장라면 입니다~

맛은~! 정말 맛있어요~!!

톡쏘는 매콤함~

마구마구 맵지않네요~제 입맛에 딱인듯~ㅎㅎ

 

 

아...순삭이네요...ㅎ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편의점에 다른 종류도 많던데 

한번 사먹고 리뷰 남겨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