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주일 내내 비가 오고 폭염이 오고 왔다갔다하는 날씨에 몸은
축축쳐지고

일하기는 버겁고...
잠시나마 바깥공기를 쐬려고 드라이브를 청했습니다~
잔뜩 흐린 날씨지만 그나마 좀 괜찮은 날씨였지요~
한참을 달리던중에...


먼가 심상치 않는 하늘을 보게 되었습니다~!!
무엇인가가 내려오는 풍경..




그것은 소나기라고 해야하나요??ㅎ
국지성 호우! 이곳은 전혀 비는 오지는 않는데..
저멀리 비가 내리고 있어요~ 꼭 저 동네만..ㅎㅎ




어찌되었는 간에 가는길이라서 더 자세히 찍어봤습니다~ㅎ




저 앞 산속에 저렇게 내리더군요...
꼭 만화에서만 보던 장면 같아요~ㅎㅎ




ㅎㅎ 아마도 저곳엔 마음씨 나쁜 사람이 살고있나봐요~~ㅎㅎ
오늘도 비가 내리다 말다 내리다 말다하네요~ㅎ
집에서 구수한 누룽지 막걸리나 마셔야겠어요~ㅎ
즐겁고 유쾌한 웃음이 넘쳐나는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