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여러일들이 있어서 들어오지를 못했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앞으로 시간을 내어서 짬짬이 들어올게요~^^


본업이 바뀜으로 인해 현장일을 많이 나가는데

잠시 시간이 있어서 빈 가스통으로 삼겹살 숯불구이대(?)를 직접 만들기로 했어요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사진은 많이 못 찍었답니다..ㅠ

 

 

 

 

 

 

이게 다리가 될 부분이랍니다.
용접이 아직 서툴러서 잘 붙었는지 모르겠네요...









정확히 반을 가르고~
산소 용접기로 자르려고 했는데
가스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라인더로 잘랐습니다~^^;;








짜잔~ 다리와 가스통 반쪽을 붙였답니다~
가스통을 바닥에 뒤집은 다음에 그위에 다리를 거꾸로 올렸어요~







용접이 잘 되었나요??? ^^;;;;









가스통 손잡이를 잘 다듬어서 양옆에 붙였답니다.
그래서 들고 다니기에 편해졌어요~
저 망은 파이프 안에 넣었다 뺏다 할수있게 했어요~^^
참 쉽죠~ 잉~ㅎㅎ








이제 날도 풀리고 따뜻해지는데
황사가 지나갈때쯤? 구제역 여파로 인한 삼겹살값이 좀 내려갈까요??
그땐 쇠주와 함께 삼겹살을 실컷 먹을랍니다~!
그때를 기약하며 마무리 합니다~^^

항상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