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 마음

친구에 대한 이야기...

눈웃음 2010. 4. 19. 23:44


친구에 대한 이야기...


 



친구는 찾는 게 아니라

뒤돌아보면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거래

나두 너의 뒤에 있을게

 

친구는 자유라는 말에서 유래되었다고 해

쉴만한 공간과 자유로움을 허락하는 사람이 바로 친구래

 

전생에 염라대왕 앞에서 소원을 말할 때

소중한 친구를 만나게 해달랬더니

날 니 곁으로 보내주더라

 

친구란 이유로 내 곁에 숨쉬는 니가 있어서

내가 하루하루를 살 수 있는거야

 

오늘이 즐거운 건

우정이라는 뜰에 친구라는 나무가

따가운 세상의 햇살을 막아주기 때문이야

 

죽을 만큼 힘들어도 내가 살 수 있는 이유는

내 옆에 친구가 있기 때문이야 고맙다

내 소중한 친구야

 

천국은 연인끼리 가는거구

지옥은 친구랑 가는거래

친구는 모든 어려움도 함께 할 수 있기에...

 

친구야 눈물이 나고 외로운 날에

아무리 널 몰라줘도

내가 항상 너의 옆에 있음을 기억해

 

세상의 모든 것은 시간이 흐르면 변하지만

한가지 변하지 않는 것이 있어

그건 너에 대한 나의 우정이야

 

알지 친구야?

내가 태평양 바다에 동전을 던졌어

그 동전 찾을 때까지 우리 우정 영원하자

 

세상이 정전이 되어 깜깜할 때

제일 먼저 너에게 달려가서

촛불을 켜줄수 있는 친구가 되어 줄게

 

난말야 너와의 우정이 모래시계 같았으면 좋겠어

우정이 끝날 쯤에 다시 돌려놓으면 되잖아.




'Happy 마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는 알고싶다! 여자의 속마음~  (6) 2010.04.20
남자가 알아야할 10가지...  (4) 2010.04.19
짝사랑이란...  (4) 2010.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