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일찍 일어나서 뒷마당을
한번 쭉 둘러보면서 몇 컷 찍어봤어요~~^*^





아직 어린 밤송이에요~

가을에는 엄청 커지고 맛도 좋답니다~~



고추꽃이에요~

곧 활짝 필것같아요~^^



이건 활짝 핀 모습의 고추꽃~ㅎㅎ




이녀석 옥수수잎에 있는 이슬을 먹다가 놀란듯...;;;;



상추가 아주 먹음직스럽죠??
점심때 먹어봤는데 완전 부드럽고 쓰지도 않아요~~^^



이건 수박이에요~~ 알고계시죠??ㅎㅎ

아직 주먹 두개 정도의 기입니다~^^



이건 자두 인데 아직 익으려면 10번? 20번??
잠을 자면 될듯해요~ㅎㅎ



뒷마당 전경입니다~
찍히진 않았지만 참외, 호박, 토마토도 있어요~ ^^
거의 어머님께서 관리하시고 저는 그냥 먹기만 한다는..;;;
앞으로 제가 더  잘 관리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