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 일상

[폰] 서울 나들이~

눈웃음 2015. 10. 11. 20:10


이틀통안 여자친구님께서

렌즈삽입술을해서 압구정쪽 안과를 갔어요~

그래서 근처에 니뽕내뽕이라는

짬뽕집을 갔답니다~~





2층에 있어요~







전 크뽕~ 여친은 차뽕~

차뽕은 1단계로 했는데도 얼큰했어요~

그래서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이건 크뽕~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어요~






요게 차뽕~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3단계가 맛있으실듯~^^

그리고 저녁엔 서울 지인들을 만나서

한잔~캬~~






연포탕을 먹었어요~~

맛있겠죠?ㅎㅎ

이튿날도 병원을 갔다가

이태원으로 갔어요~

사실 쇼핑하러 갔는데 먹고만 왔네오~

여러곳을 검색하고 선택한 곳은

「쟈니덤플링」




1.2.3번 다 시켰답니다~~^^






새우물만두~

만두피가 조금 두꺼웠지만 맛있었어요~~^^

속에서 새우가 막 씹혔어요~완전 맛남~






요건 만두국~

홍합이 까져서 나온거 아니에요~~

다 깐담에 찍었어요~ㅎ

국물이 맛있어요~만두는 보통~^^






반만 구운 군만두~!!

다 못먹을 줄 알았는데~~

정말 정말 맛있어요~~~ \(^o^)/






어때요? 침 넘어가죵?ㅎ

새우도 큼직한게 씹는 맛이 좋아요~~^^

주말동안 병원간다는 핑계로

잔뜩 먹고만 온듯해요~~^^

아~군만두랑 물만두를 포장해서

더 사왔네요~~집에서도 해 먹어보고

똑같이 맛있다면 택배로 사다먹을려고요~

배부른 주말이었답니다~~

남은 휴일 잘 쉬세요~~~^^

'Happy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폰] 운동 시작~!  (4) 2015.10.16
자랑스러운 한글을 제대로 알고 쓰시나요?  (0) 2015.10.08
자이로볼(손목근력기?) 사용기  (4)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