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맞아

일주일에 대한 명언을 알려드릴게요~

 

최고의 일주일을 선물하겠다 -  (조엘 오스틴 (Joel Osteen))

 

첫째 날, "나는 비전을 키우는 사람이다."

마음에 품지 않은 것은 절대 현실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음에 꿈을 품고 비전을 키우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둘째 날, "나는 건강한 자아상을 일군다."

자신을 내면 깊숙이 긍정하고 자신을 행복한 승자로 여기는 사람만이 인생의 거친 파도를 이겨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셋째 날, "나는 날마다 생각의 힘과 말의 힘을 새롭게 발견한다."

말과 생각에는 엄청난 창조의 힘이 있습니다. 내가 어떤 말을 하고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내 삶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넷째 날, "나는 과거의 미련에서 벗어날 것이다."

복잡하게 얽히고 설킨 마음의 실타래를 풀어내고 과거의 미련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행복은 결코 찾아오지 않습니다.

 

다섯째 날, "나는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는다."

역경은 그 사람을 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스스로의 강점을 다시 발견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선한 싸움을 하면서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이죠.

 

여섯째 날, "나는 베푸는 삶을 살 것이다."

베푸는 행위는 하늘의 은혜를 삶에 저장해놓는 것입니다. 베푸는 삶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때 비로소 우리의 삶은 가치 있게 변화합니다.

 

일곱째 날, "나는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했다."

자신의 눈과 가슴과 얼굴에 열정을 가득 품고 살면 행복은 이미 나의 것입니다. 이렇게 스스로에게 선포하는 것을 통해서 사람들은 최고의 삶을 살기 위한 소중한 선물을 얻게 되고 자기 안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됩니다.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행동한다면

분명히 원하시는 목표 이루실겁니다~

화이팅~!

'Happy 명언'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분이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0) 2017.11.29
달라이 라마의 명언 10가지  (0) 2017.11.24
자신감 키우는 10가지 습관  (0) 2017.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