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 사진

아카시아꽃이 활짝 폈네~

눈웃음 2010. 5. 22. 22:28
아카시아꽃이 활짝~ 행운도 듬뿍!!



오늘 잠깐 날도 그리 덥지 않아서 춘천 봉의산에 올랐어요~
복장은 그리 좋지 않아서 정상까지는 안갔지만
그래도 중간에서 사진 몇장 찍었답니다~^^*
폰카라서 좀 화질이 떨어져도 이해해주실꺼죠??




봉의산 중턱에서 찍은 춘천시내 전경이네요~^^
날씨가 좋을때 멋지게 다시 올려볼게요~ㅎ





아카시아 나무들~
꽃들이 만발하네요~




향이 정말 그윽하게 풍겼어요~ㅎㅎ
아카시아 껌을 씹는 기분이 들더군요~ㅋㅋ




예전에는 하나 따서 먹기도 했는데...
지금은 선뜻 내키지가 않네요...





클로버를 보다가 우연히 네잎클로버를 발견!!ㅎㅎ




오홋!! 여기에도~!ㅋㅋ
행운이 가득한 날인걸요??




요기에도 네잎클로버가 숨어있답니다~!^^
찾아보세요~ㅎㅎ




예전에는 네잎클로버 보면은 막 꺽어갔었는데..
가져가면 어디다가 둔지 다 까먹네요.. 그냥 사진으로 담아볼게요~~




각자 다른 사진이에요~
굉장히 잘 찾죠??ㅋㅋ
원래 네잎클로버는 돌연변이잖아요~
그래서 하나 발견하면 주위에 잘 찾아보면 꼭 또 있답니다~




이렇게 찾다보니깐
군에 있을때 경계근무설때
하도 심심해서 네잎클로버를 찾은 기억이 나네요..
그땐 한 20~30개 찾은것 같은데..그게 다 어디에 있는지...ㅡㅡ;;




행운을 드렸는데~
모두들 잘 가져가셨나요??ㅎㅎ
2010년 이제 거의 절반인데 행운 가득한 날만 되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토끼풀꽃?? 맞나요?ㅋ
클로버가 토끼풀이라고도 불리죠??
그냥 지나칠땐 잘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또 다른 아름다움이 묻어있네요~^^*

세잎클로버는 행복~ 네잎클로버는 행운~
모두들 행복하면서도 즐겁고 행운이 넘치는 연휴 보내세요~~ㅎㅎ

'Happy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 달! 무슨 달??  (2) 2010.05.29
봄을 알리는 입술...  (4) 2010.04.23
괴식물 발견!!  (0) 2010.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