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어대가 부러져서 자가 수리를 했어요

잉어를 잡고 사진찍으려고 바닥에 놓는순간...

초릿대서부터 가이드 2번째 까지 부분이 부러짐...

그때 사진은 없는데

이 참에 루어대 하나 사자!! 라고 생각하고

부러진건 버리기 아까워 그리고 한번 자가 수리를 해보고 싶었어요

회사 직원분이 사주신건데 그냥 버리면 좀 그래서요

한번 수리해보고 그때 또 부러지면 어쩔 수 없죠....ㅎ

 

아 처음에 자른걸 사진을 안찍었었네요...ㅎㅎ;;

가이드 포함된 부러진 부위를 깔끔하게 다시 자르고

가이드를 불에 살짝 지지면 에폭시 부분이 약해져서

쉽게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접합 부위에 붙였어요.

접합 부위 하얀색은 휴지에요 휴지에 순간 접착제를 적셔가면서 접합 부위를 감아줬답니다.

그리고 접착 부위가 다 마른 뒤에 그 위를 합사를 가지고 감았어요.

이때 가이드를 같이 감아줬답니다.

합사가 너무 앏은거 같아서 두세번 감았어요.

그리고 다시 순간접착제로 도포를 하였답니다..

 

접착제가 다 말라서 굳은 뒤에 매직으로 검게 칠하기 시작했어요

꼼꼼히 칠하고~ 말리고~ 이 작업도 두번 반복

 

검게 칠하니깐 아까보단 괜찮아 보이네요~ㅎㅎ

저는 에폭시가 없어서 투명매니큐어를 발랐어요~

 

 

매니큐어도 한번만 칠하지 않고

두번은 칠해야 될것 같아요

 

 

두번 칠하니깐 제법 괜찮네요

 

 

가이드 센터도 잘 맞은것 같고..

 

 

한번 휘어보도록 할게요~

 

 

탄성도 괜찮네요~

만족합니다~ㅎㅎ

 

자가수리해보니깐 어렵지 않네요

더 심각한 상황이면 A/S보내면 되는데 가벼운 상처엔

직접수리하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Happy 낚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낚시] 루어대로 잉어 낚시하기  (0) 2018.06.21
플라이 잉어 낚시~!  (0) 2018.06.16
춘천 빙어 낚시  (0) 2016.02.10